Triangle OST Part 6 - Kiss and Cry (키스 앤 크라이) by T-ara's Jiyeon (지연) & Mighty Mouth's Shorry J (쇼리제이)



igeon nae majimak immatchum
nae moseup itjin mallago
ibyeolhalttaen majimak
geu moseumman namneundaeyo

naega neul sangcheoreul junikka
tteotthteotaji motaeyo
mianham tuseongi yeojara
geudael japji motaeyo

gajimallago (touch me baby)
gajimallago (kiss me baby)
butjabado soyongeobtjyo

tteonan maeumi (touch me baby)
tteonan sarangi (kiss me baby)
dasi doraolli eobtjanha

igeon nae majimak immatchum
nae moseup itjin mallago
ibyeolhalttaen majimak
geu moseumman namneundaeyo

uuuuu geu ipsureul ttaegonamyeon
uuuuu uri sarangdo eopgetjyo

ibyeoreul malhaneun ni ipsul
nal boneun chagaun nunbit
uri saranghaetdeon naldeuri
heuteojyeo chueogi doeyo

gajimallago (touch me baby)
gajimallago (kiss me baby)
butjabado soyongeobtjyo

tteonan maeumi (touch me baby)
tteonan sarangi (kiss me baby)
dasi doraolli eobtjanha

igeon nae majimak immatchum
nae moseup itjin mallago
ibyeolhalttaen majimak
geu moseumman namneundaeyo

sigani heureulsurok nae gamjeongeun bandaeroman ganeun benjamin
goengjanghi neon neongneokhago neolleolhaeboyeo
yeoyurowo naman gyesok neol wonhae
ne meorissok pilteoneun uri chueokdeulman jakku geolleonaejanha
silkeot yogirado haeseo baneung wasseumyeoneun sipeo
aljanha 3mmmireo buchineun seonggyeok
dasi dora olgeorago nan mideo

igeon nae majimak immatchum
naemoseup itjin mallago
ibyeolhalttyaen majimak
geu moseumman namneundaeyo

1 Minute Preview